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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provider

솔루션
만족이상의 서비스와 품질로 급변하는 ICT분야의 중심에 서겠습니다.
AIMS

AIMS 는
IT 운영 서비스 관리도구인 ITSM의 기능 중 중소 규모에 필수적이고 적합한 주요 기능만을 지원하는 ITSM 패키지입니다. 고객의
서비스 요청에 대한 단일 접점을 제공하며 자원의 효율적 활용을 극대화하는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 ITSM이란?
People, Process, Technology 및 Information의 유기적 연계를 통하여, 최적의 비용으로 고객과 합의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IT 운영관리 체계입니다.


특징

주요기능
- 기본 정보관리
자산현황, 예비부품관리, 패치 현황 업그레이드 현황, 히스토리 관리를 통해 정보시스템 자산 및 패치 현행화로 정합성 보장합니다.
자산관리는 현재 관리 대상인 IT 자산의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통해 현재 자산현황과 프로세스를 관리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컨설팅을 통해 IT 자산 현행 업무에 맞춰 세부사항 항목을 정의해 체계적인 자산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 예방점검
일정관리, 정기점검, 오프라인 점검 예방점검은 다양한 IT 제품의 문제점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예방점검 내역을 관리하는 페이지입니다. 시스템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 실행되는 예방점검 내역을 정리하여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통합유지 보수를 가능합니다.

- 장애 현황
장애접수 현황, 장애 처리 현황, 장애 처리 보고서, 장애 지원 이력 산출물 작성의 생산성 향상 및 이력 관리 지원(월별, 이행 실적, 장애, 기술 지원 실적 등 ) 합니다.
장애/문제 관리는 IT 환경에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사례를 관리하는 페이지입니다.
시스템 운영 시 발생하는 다양한 사례를 정리하여 이후 체계적이고 완벽한 장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장애/문제 관리 페이지를 통해 IT 사례의 사후검토를 통해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도출합니다.
장애/문제 관리는 신속하며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후 사후 검토를 통해 미래 장애/문제에 대비를 하는 데에 목적입니다.

- 서비스 품질 관리
SLA 서비스 수준 관리는 구체적 운영 수준을 정의하여 서비스 수준을 정량적으로 측정합니다.
서비스 수준 품질을 평가하여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기 위한 프로세스입니다.
고객과 사업자가 구체적인 목표를 정의한 후 지속적으로 측정, 평가함으로써 사용자의 만족과 서비스 품질을 보장합니다.

- 통계 및 산출물
공지사항, 자산현황, 패치 현황, 예방/예측, 통계예방점검 및 통계 산출물을 통해 다양한 IT 제품의 문제점을 사전에 예측하고, 시스템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 실행되는 활동 내역을 정리하여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통합유지 보수를 가능하게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 기타 기술 지원
직원관리, 컨설팅 지원내용, 교육 기타 유지 보수 관리 업무의 체계화 및 전문화를 지원합니다.
